#일상기록/생활정보

인터넷으로 로또 구매하고 당첨확인하기

갬성미미 2020. 12. 17. 18:21
728x90
반응형

인터넷으로 로또 구매하고 당첨확인하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로또 구매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힘든 요즘,,

로또 1등 당첨을 꿈꾸며

(ㅋㅋㅋㅋㅋㅋㅋ)

 

매주 로또 1장씩 꼭 구입합니다.

 

 

 

그런데 여러분!

로또, 인터넷으로도 구매 가능하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_*

 

 

 

인터넷 로또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왜 그렇게 힘들게 찾아다녔는지,,

 

자동이면 명당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수동으로 하실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하셔도 되겠죠!

 

 

※ 단, 모바일 불가, PC가능

 

.

.

 

 

 

인터넷으로 로또 구매하기!

함께 가보실까요오

 

 

1) 동행 복권 사이트 접속

 

동행복권 (dhlottery.co.kr)

 

동행복권

당첨번호 12 14 25 27 39 40 보너스번호 35 1등 총 당첨금 216억원(16명 / 13억) 이전 회차 당첨정보 보기 다음 회차 당첨정보 보기

www.dhlottery.co.kr

 

링크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가입절차가 복잡하지는 않아요.

약 2~3분이면 회원가입 가능!!

 

 

 

2) 회원가입 후

[예치금 충전 화면으로 이동] 클릭

 

 

 

3) 예치금 충전하기

 

 

 

예치금을 충전해두면 다음에 복권 구입할 때

별도의 충전 없이 바로 구입! 편리하죠-

 

로또 구매 시 당첨금액이 5만 원 이하인 경우에는

예치금으로 자동충전된다고 해요!

 

저는 10,000원만 일단 충전해 보기로 해요!

 

 

 

 

충전절차, 굉장히 어려울 것 같지만

입금계좌로 입금만 하면 끝나는 거예요!!!

 

 

 

 

 

확인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 후 인증번호를 발송.

전송된 인증번호를 넣어주세요.

 

 

입금계좌 확인 후 주문하기 클릭!

입금은행은 케이 뱅크예요.

꼭 확인해주시고요.

 

 

 

주문 완료.

가상계좌로 이제 입금만 하면 됩니다!

 

 

 

쨘-

입금완료~~!

이제 충전된 예치금으로 로또를 구매해볼게요!

 

 

 


 

" 로또 구매 방법 "

 

[복권 정보] - [로또 6/45] - [구매하기]

 

 

 

인터넷 구매는 1회 차 1인 5천 원으로 제한되어있어요.

오프라인 구매는 10만 원인가?

그 정도로 제한되어있는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쉽습니다.

 

 

 

원하는 번호 선택 후 구매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에 보시면

로또 뿐만 아니라 연금복권도 가능합니다.

 

1부터 45까지의 숫자들 중

원하는 번호를 클릭하시면 돼요!

자동을 원하신다면

자동번호 발급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수동 3개, 자동 2로 갑니다!

매번 구입하는 로또지만

인터넷으로 구매하니 색다르고 좋았어요-

나가기 귀찮을 때 종종 이용할 것 같아요!

 

 

" 로또 당첨 확인방법 "

 

[마이페이지] - [구매/당첨] - [구매당첨내역]

 

 

구매내역과 당첨결과 확인 가능합니다.

저는 아직 추첨일 전이라

'미추첨' 으로 되어있구요.

 

추첨일이 지나면 당첨결과가 적혀있어요.

 

아주 쉽지요오-?

부디 행운이 있길 바라며:)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