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생활정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첫달무료체험 후기 (+추천인코드 이벤트)

갬성미미 2020. 10. 12. 08:30
728x90
반응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첫달무료체험 후기 (+추천인코드 이벤트)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혹시 알고 계시나요!

 

 

제 남자친구가 1달 무료체험을 해보고

네이버 페이 적립금이 쏠쏠하다고 하길래

아 그런가보구나~ 했는데

 

이번에 네이버에서 몇개 구매해야할게 있어서

보다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면

적립률이 너무 커서 고민고민 끝에

 

뭐 한달 무료니까 체험해보지뭐!

하는 마음으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쉽을 가입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런거 가입하는거 정말 안좋아하는데,,

(귀찮아서요ㅠㅠ)

 

이번에 적지 않게 구매할게 몇개있어서

그냥 구매하는거보다, 혜택받자! 라는 마음으로 가입했어요.

어제 가입했는데 몇개 구입하다보니 포인트도 많이 쌓이고

1달 이용해보고 별로면 해지하면 되니까

괜찮지 않아요?_?

 

 

 

일단 가입 혜택부터 알아볼까요~

 

 

1. +4% 추가적립혜택

 

20만원까지 추가 4% 적립됩니다.

20만원 초과시에는 1% 로 내려가네요!

 

그런데 한달에 20만원을 넘게 사용할 일이

저는 많이 없어서 이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했어요.

 

 

멤버십을 적용하고 결제하려고보니!

 

추가적립금 3,944원!!!

 

네이버페이 충전포인트로 결제시에도 추가적립금있어서

적지않은 금액이라, 충전포인트로 결제했어요!

 

네이버 리뷰까지 챙기면

최대 7천원 적립받을 수 있어요!!!!!

완전 꿀팁이네요>0<

 

 

2.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  혜택

 

4개까지 선택가능하지만

제가 여기서 필요한건 네이버 클라우드ㅜㅜ

하지만 발급된 이용권은 멤버쉽이용기간(1달) 이후

자동 소멸된다고하니... 제가 쓸 수 있는건 없네요 흑흑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네이버 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

네이버 쇼핑리뷰나 이벤트로 포인트 잘 챙기시는분!

(네 바로 접니다ㅎㅎ..)

 

1달이라도 사용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고 싶은 분!

 

 

Tip!

멤버십 가입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들어가셔서 추천인 코드 입력하시면

서로 5천원 포인트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 기간:~10/18)

 

저도 나중에 알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너무 아쉬운거에요ㅠㅠ

조금만 더 확인해서 코드입력하면 받을 수 있는 포인트였는데..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 글 보시는 분들께서는

해당 이벤트 포인트 꼭 챙기시길 바라요!

 

(아래 추천인코드는 제 추천인 코드입니다)

 

 

http://naver.me/GCMZ5CaX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51D3Y91등은나야나

campaign.naver.com

 

※ 유의사항

 

멤버쉽 가입 기간 내에 해지 신청을 안할경우 자동결제

 

해지를 원한다면

"가입 후 반드시 7일 ~ 10일 후 해지신청"

 

포인트 사용 후 바로 해지신청을 했을 경우

앞으로 적립될 포인트에서 마이너스로 처리.

(ㅠㅠ,,눈물)

 

 

잊지않고 해지신청을 하기위해

일주일 뒤에 해지신청방법 포스팅을 들고와야겠네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