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서현역] 가성비 끝판왕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 서현점'

갬성미미 2020. 11. 18. 14:20
728x90
반응형

[서현역] 가성비 끝판왕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 서현점'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벌써 12월이 다가오고 있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오늘은 서현역 근처에 위치한

제가 자주가는 초밥집을 포스팅해볼까 해요!

 

서현역은 회사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점심시간만 되면

어딜 가든 사람이 항상 많아요!

 

저 역시도 고객의 입장으로 여러 군데 가봤지만

여기는 정말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초밥 생선가게 서현점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 길 1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 주차 가능/포장 가능

■ 늘 그렇듯 내 돈 내 산

 

 

 

 

 

 

 

바로바로 여기입니다!

평일에 방문해도 점심시간이면 웨이팅이 많아요.

저희는 평일 12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앞에 2팀이 있었어요!

 

 

 

 

 

대기하는 곳 위에 메뉴판이 있습니다.

초밥 생선가게 세트 28,000원

고르곤졸라 피자도 나오네요!!!

 

 

제가 이 가게는 10번 넘게 이용해봤지만

저 피자는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별도로 번호표는 없고

대기 현황판에 성함/인원수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10분 ~ 15분 정도

웨이팅 후 들어왔습니다!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라서

막 그렇게 오래 기다려본 적은 없어요!

 

 

 

메뉴판입니다.

항상 저는 모둠초밥 12 pcs를 주문해요!

 

이 날도 역시!

모둠초밥을 주문했어요.

 

조금 더 욕심내 보자면

저기 세트메뉴를 먹어보고 싶지만

도전해본 적은 없네요ㅎㅎㅎ

 

 

 

테이블 자리와 바 자리가 있고요.

테이블 간의 간격이 좁은 편이라

짐이 많으면 좀 불편할 수 있어요ㅠㅠ

 

 

 

오픈 주방이고,

바 자리에 앉으면

조리과정을 볼 수 있을 정도의

거리예요!

 

 

 

웨이팅이 있을 경우

추가 주문은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참고해주시고요!

 

음식 사진 찍어서 올리면

음료수 또는 초밥 제공한다고 하는데,

전 매번 사진 찍는데 한 번을 못 먹어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밥은 어떤 초밥을 제공해주실지

궁금하긴 하네요*_*

 

다음에는 꼭 참여해봐야겠어요!!!!

 

 

 

초밥 생선가게는 체인이에요.

정자본점, 영등포점도 있네요!

 

그게 다른 점포보다 서현점이

일평균 15회전이라고 하니까

그만큼 소문난 맛집이라는 거겠지요~~?

 

 

 

 

저희는 바 쪽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테이블도 좋지만 바도 뭔가 안정감 있고 좋아요!

ㅎㅎㅎㅎ

 

 

저희는 모둠초밥 12 PCS 2개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 세트메뉴에 포함되어있는

우동이 먼저 나옵니다.

 

 

 

 

여기는 미니우동이 아니라

제법 큰 사이즈의 우동이에요!!!

 

 

 

우동 먹고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초밥이 나와요!!!!!

 

키야

 

연어, 새우초밥, 스테이크 초밥,

간장새우초밥, 장어초밥까지

이렇게 다양한 초밥들이

 

10,800원이라니이~~~?

너무 저렴하지요ㅠㅠㅠ

 

 

 

 

우동과 함께 투샷!

 

 

 

오른쪽 간장새우 옆에 있는 초밥은

스테이크 초밥이에요!

 

 

항상 직원분께서 초밥 주실 때

스테이크 초밥을

가장 먼저 먹기를 추천해주셔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은

바로 연어초밥이에요!

예쁘게 찍어보려고 했지만

쉽지 않아서 포기ㅎㅎ,,

 

 

그리고

 

저는 여기 계란초밥

부드러워서 너무 좋더라고요,,,

다른 곳에서 먹으면 되게 퍽퍽한데

여기는 정말 부드러워요!!!

 

 

 

장어 초밥입니다.

부드러워서 한번 들어가면 녹는,,,

신기한 현상ㅎㅎㅎㅎ

 

츄릅 또 먹고 싶네요ㅠㅠ

 

 

 

이 초밥도 맛있는데

매번 먹을 때마다 무슨 초밥이지?

궁금했었는데 찾아보니

아까미 초밥이라고 하네요!

 

식감이 정말 부드럽고

참기름처럼 너무 고소했어요ㅠㅠ

 

 

 

먹다 보니,,

이렇게 깨끗이 먹게 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이 서현역 주변이신 분들.

분당 거주하시는 분들.

 

가성비도 좋고 맛도 보장하는 맛집이에요!

서비스도 좋습니다~~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