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피지컬100 시즌2 출연 주양찾기 이벤트

갬성미미 2024. 4. 3. 16: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피지컬 100 프로그램 보시나요!?
시즌1은 즐겨보고 있지 않다가 이번에 시즌2만 남편이랑 같이 보고있는데 
보게 된 이유는 딱 한가지!  제가 좋아하는 ♥ 주양 ♥ 언니가 나오기 때문이에요!!!!!
 

 

 
 주양언니를 제가 처음보게된 건 핏블리 영상을 통해서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몸매가 너무 예쁘셔서 아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까ㅠㅠ 싶었거든요!

그리고 유튜브를 찾아보니, 역시나.
끊임없이 노력하시는 모습이 멋져보여서 구독하게 되었죠!



이번에 주양언니가 피지컬 100 시즌2에 나가면서
이벤트를 열으셨는데 적극 동참하고 싶어서
이렇게 작성해봐요:)


언니 요렇게 쪼끔씩 나오는데
언제 나오는지 계속 찾아봄ㅋㅋㅋㅋㅋㅋ


사전라운드도 67위!!!❤️
100명 중 67위면 정말..... 대다네🥹🩷


주양언니를 좋아하는 건, 저랑 운동에 대한 마음가짐이라고 할까 그런 부분이 비슷해서 좋아하고 끌리는 것 같아요!

https://youtu.be/jpmA-hGy1JU?si=DC2_o8BQInsRcRM5


제가 인상깊게 봤던 주양언니 영상인데
공유드려요! 마이쭈로써 응원합니다!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