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9월 514챌린지 미라클모닝 완주자 리워드

갬성미미 2022. 10. 6. 22: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꾸준히 포스팅하려고해도 참 그게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다음주부터는 이제 회사 야근도 안하게 되었으니 열심히 업로드해볼게요!

 

오늘은 9월 514챌린지 완주자 리워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요즘들어 조금 소홀해지고있지만 다시 다음주부터 루틴 잡아서 열심히 해보려구요!

 

 

 

이번 9월 리워드는 메모 패드입니다!

지금껏 받아온 리워드 중에 저한테는 가장 실용성 있을 것 같아요!

아, 펜도 좋았지만ㅎㅎ

 

 

안에는 514챌린지 명언들이 들어가있어서 한장 한장 넘겨보며

그동안 챌린지에서 나눴던 명언들 돌아보는데 그때 생각나면서 재밌더라구요ㅋㅋㅋㅋ

 

 

나를 데리고 사는 것에 유능해야 남도 데리고 살 수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데리고 살기,,ㅎㅎ

 

 

뒤 쪽에는 내가 명언을 직접 적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명언 만들어서 보이는 곳에 붙혀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1년을 거의 다 채워가네요.

생각해보니 이제 22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왜 이렇게 빠른걸까요ㅠㅠ

12월까지 챌린지 완주하는게 목표인데, 과연 완주할 수 있을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