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8월 514챌린지 미라클모닝 완주자 리워드

갬성미미 2022. 9. 18. 21: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ㅠㅠ

2주동안 잘 지내셨나요,,?

 

저는 그 동안 회사를 또 이직하게 되어 다시 새로운 산업군, 분위기에서 적응 중이고

최근에는 회사가 너무 바빠서 맨날 야근하네요ㅠㅠㅠ

 

직장인의 삶이란,, 흑흑

 

오늘은 8월 514챌린지 완주 리워드 포스팅을 가져와봤어요.

 

 

 

 

 

 

 

쨔쟌-! 이번 8월 완주리워드는 세니타이저!

바로 휴대용 손소독제에요.

코로나시대에 딱 맞는 완주템이죠 ~.~

 

 

화질이 왜이렇게 깨졌는지,,ㅎ.ㅎ

짹짹이가 튜브타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귀엽귀엽)

 

 

한 손에 딱 이죠?! 근데 이거 뭐 아까워서 쓰겠어요,,ㅎㅎ..?

최대한 아껴서 기념품으로 남겨놓을 생각입니다ㅎㅎㅎ

 

 

1월 ~ 8월 리워드 인증ㅎㅎ

이렇게 보니 꽤 많죠. 앞으로 12월까지 열심히 달려보렵니다.

 

그 때까지 응원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