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7월 514챌린지 미라클모닝 완주자 리워드

갬성미미 2022. 8. 3. 12: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 입니다. 비 쏟아지던 7월이 지나고 8월이 왔어요.

그리고 또 다시 시작된 새벽 5시 기상 ㅎㅎ,,, 

 

방학을 좀 즐긴다 싶으면 끝나있네요. 

이번 7월 챌린지 리워드 완주템 포스팅 준비해봤어요~

 

 

짜잔, 이번 완주템 리워드는 차량용 스티커에요!

저는 차가 따로 없어서 사용하지 못할 것 같지만 차 있으신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실제로 이거 붙히신 분들 아직 본적은 없는데 휴가철이고 하니, 이제 많이 보겠죠-?

 

 

투명 스티커로 되어있고 크기는 꽤 커요.

도로위의 우연짹ㅋㅋㅋㅋㅋ 도로 위에서 짹짹이 보면 신기할 것 같긴하네요.

 

 

이렇게 1월 ~ 7월까지 모두 완주했네요!

다음에는 어떤 리워드템이 있을지~ 궁금해요. 저는 열심히 8월도 미라클모닝 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