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2022년 새해 목표 : 514챌린지 미라클모닝 12일차 인증

갬성미미 2022. 1. 12. 19: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저는 지금 열심히 사이클 타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아침운동을 안해서 저녁 운동 불태웁니다🔥

오늘도 인증할게요~

https://www.instagram.com/p/CYn_fXolB-L/?utm_medium=copy_link



#514챌린지_12일차 인증✌🏻

기상시간 4시 45분
하루에 1만 2천명 되는 사람이 5시에 눈을 떠서 한 자리에 소통한다는것이 신기한 요즘
말 보다 행동인 것처럼 생각만 하는 사람보다 실천하는 사람이 더 강하다!

유튜브, 블로그 등 너무 많은 정보가 많은 정보화 사회에 사실 나는 그것들과 가까운 편은 아니다. 평소 관심 있는 분야에만 관심이 있는 편.

그래서 사람들과의 이슈거리에도 흡수되지 못하는 경우도 많았다.
그럴 때마다 '내가 관심이 너무 없나? 나도 알아야하나?' 생각해서 모르는 정보면 뒤늦게 찾아보고 나는 왜 모를까 너무 늦은건가 생각도 들었다.

하지만 이제는 조금은 쉼을 두기로 했다. 뒤 쳐진다고 생각해서 조급하게 그 사람을 따라가려고 하기 보다는 그 사람은 그 사람, 나는 나 라는 생각으로 말하기보다 행동하고 실천하는 나를 더 칭찬해주기로!
두려워하지말고 경험하자.
쫄지말고! 진짜 행동하는 사람이 승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