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스타벅스 신상음료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솔직후기

갬성미미 2021. 8. 2. 23: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서머3 신상 음료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스타벅스 서머3 프로모션 기간

2021-07-20 ~ 2020-09-06


저는 아직 서머3 음료 세 개중,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하나밖에 못 먹어봤는데요.
나머지 음료도 먹으면서 하나 씩 포스팅할게요-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콜드 브루와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아이스크림이 블렌딩 되어 진하고 부드러운 콜드 브루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콜드 브루

* BOGO쿠폰, 무료 음료 쿠폰 등 일부 쿠폰 사용이 제한

아쉽게도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서 보고 쿠폰이나 무료 음료 쿠폰은 사용이 안된다고 해요ㅠㅠ


영양 정보

칼로리가 무려 420 칼로리예요. 아이스크림이랑 시럽이 그만큼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봐요.
칼로리가 너무 사악하죠~ 일반 아메리카노 카페인이 150인데 콜드브루라 카페인이 210이네요.
저 카페인 약한데 오늘 잠 못 자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가격

톨 사이즈 6,600원
그란데 7,100원


저는 톨 사이즈를 구입해봤어요. 언제 봐도 영롱한 스타벅스지만 6,600원이라는 가격은 무시하지 못하네요ㅎ_ㅎ



예쁘게 찍는다고 찍었는데 왜 이렇게 나왔는지 차암-
일단 첫 맛은 굉장히 맛있었어요. 흔히 '더위사냥 녹인 맛'이라는 표현을 썼는데 그 표현이 딱 맞더라고요!
더위사냥에 콜드 브루가 섞여있어서 깔끔한 커피맛이 뒷 맛에 살짝 있어요.
(고급진 더위사냥 느낌?)


바닐라빈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어서 꾸덕꾸덕해요.
굵은 빨대를 주셔서 한 입맛 먹어도 더위사냥의 그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하지만 두 번째, 세 번째.. 그리고 얼음이 녹을수록 너무 달더라고요.
퍼스널 옵션 상세정보를 보니 돌체 시럽이 기본으로 2번 들어가 있는데 다음에는 1번만 넣어달라고 해도 될 듯해요ㅠㅠ

샷을 추가해서 드시는 분들도 계셨지만 샷을 추가하면 이 아이스크림의 농도가 안 나와서 맛없겠지요,,?

이 음료를 마셨던 제 친구의 의견으로는 너무 달아서 반 이상 절대 못 먹는다고 하네요.
그 의견에 공감 또 공감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6,600원이라는 가격과 420이라는 칼로리가 있기 때문에 정말 당이 필요한 날이 아니라면 패스하는 걸로!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