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폴킴 공식팬클럽 <폴인럽> 1기 굿즈 개봉기

갬성미미 2021. 6. 2. 20:5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일기장을 열었다! 어제를 기억하기 위해.
뜬금없긴 하지만 가수 폴킴을 너무 좋아해서,, (노래부터 모두 다, 전부) 폴킴 공식팬클럽에 가입했다.

폴인럽이라는 팬클럽 이름은 전부터 알고있었는데 공식팬클럽 1기를 모집한다고 해서 당장신청했다!
그때는 아마 작년 12월 정도였던 것 같고,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공식팬클럽 티켓?을 구매하고 한달~두달간의 인증 확인 절차를 걸쳐서 공식적으로 팬클럽이 되었다!!!

그러던 4월의 어느 날, 택배 올게 분명 없었는데 뭐가 왔을까 싶어서 박스를 뜯었는데
팬클럽 굿즈가 왔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은 폴킴 공식팬클럽 1기 굿즈 개봉식:)

(4월에 받아놓고 6월 되서야 뜯은 건 안비밀)


일단 박스는 저기보이는 노란색 박스 하나에 다 담겨서온다!
그 안에는 여러가지 내용물이 있다. 겉표지 있는 검은색은 바로 팬클럽 카드!!! 저 하트모양은 폴인럽 공식 로고이기도 하다.

구성물들을 모두 펼쳐놓고 찍어봤다! 하트모양에 폴인럽이라고 적혀있는건 스티커다!
난 구성품을 꼼꼼히 보지 않아서 몰랐지만 다른 리뷰를 보니까 안에 스티커가 귀엽던데*_*
아까워서 쓸 수 있을지 모르겠다,,,,,,,ㅠ0ㅠ

그리고 하얀색은 포토북! 폴킴의 잔망미 넘치는 사진과 앨범의 히스토리 사진도 많다.

누가 이 사람을 34살로 보는가................. 진짜아.......................
넘 귀엽쟈나...................

그리고 귀여운 배찌랑 저 검정색은 뭘 만드는건가 싶었는데 모빌 만들기라고한다ㅋㅋㅋㅋㅋ
일단 귀찮아서 넣어뒀다,, 언제쓸지 모름 ㅎㅎㅎㅎ

포토북에 마지막 쯤에 있는 싸인본이랑 같이 찍기ㅎㅎㅎㅎ
원래 이런거 한번 사면 아까워서 잘 안쓰는 성격이라 어디에 써야할지 상당히 고민중이다............

뭐 결론은 폴킴 공식팬클럽 1기 가입했다는거지!!!!!!!
빨리 콘서트 해달라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