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데또데이

[커플챌린지] Summer Hate(썸머헤이트) 챌린지 영상(커플.ver)

갬성미미 2020. 9. 6. 13:19
728x90
반응형

 

 

[커플챌린지] 이번여름, 우리를 신나게 했던

Summer Hate(썸머헤이트) 챌린지 영상(커플.ver)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도 거의끝나가고

가을이 오려는지

이제 바람이 너무 시원해요!!

 

여름은 무사히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 때문에 완벽한 여름은 아니었지만

저는 나름 소소하게 잘 보낸 것 같아요!

 

다음주에 양양으로 여행가는데

코로나 때문에 무섭긴 하지만

여행 다녀오면 여름 끝나있을 것 같아요ㅎㅎ

 

.

.

 

오늘은 이번 여름 대 유행이었던 챌린지.

지코의 썸머헤이트 챌린지!

모두 다 아시죠?ㅎㅎ

 

저희 커플도 이번 여름에

땀 흘려가며 챌린지를 찍었는데요!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챌린지 했던 영상을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려고 해요;ㅅ;

 

참고로 말씀드리면..

전 정말 뻣뻣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해서

올리는거니까 참고해주세요ㅎㅎ

 

아 그리고!

비하인드 영상도 재밌는게 많아서

태어나 처음으로 영상편집이란것을..

해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있는 편집프로그램 쓴거라

예쁘게 하지는 못했어요ㅠ_ㅠ

쑥쓰럽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게 봐주세요!!!

 

 

*간단요약

■ 총 소요시간 5시간

(연습시간3시간+촬영시간2시간)

춤 한번도 춰본적 없는 2인

■ 오빠보다 더 뻣뻣한 건 바로 나

■ 둘다 열정을 불태우며 밤새연습함

 

 

지코 썸머헤이트 챌린지 영상

 

 

지코 썸머헤이트 챌린지 비하인드

 

 

반응형

'#데이트기록 > 데또데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흔한 커플의 데이트 지역 선정방식  (2) 2020.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