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데또데이

흔한 커플의 데이트 지역 선정방식

갬성미미 2020. 8. 4. 22: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블로그 시작한지 이제 일주일? 넘은 것 같아요!

구독자수가 몇명 되지 않지만,,

 

 

#데또데이

 

이 카테고리가 무엇인지, 궁금해하실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데또데이'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해요ㅎㅎ

 

 

 

" 데또데이 "

( 이트 로의 줄임말 )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

데이트 지역을 추첨을 통해 정하는

우리 커플의 rule

 

 

 

네! 맞습니다.

데이트 장소를 로또형식으로 추첨한다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커플은 데이트 장소 때문에 항상 고민이에요ㅠㅠ요즘에는 서울 뿐만 아니라,외곽쪽에도 예쁜 곳도 많으니까좀 더 다양하게 데이트하고 싶은 취지에서 만들었어요!( 아이디어는 남자친구가ㅎㅎ )

 

 

 

 

데또지역은

서울권/경기권

두 군데로 나눠서 진행을 해요!

 

 

상자 하나는, 서울권

상자 다른 하나는, 경기권이에요!

 

그 주의 스케줄에 따라

서울 혹은 경기권 둘 중에 하나를 추첨하구요.

 

남자친구가 주말에 출근하는 날도 있어서

 

오빠의 컨디션을 위해

주말 쉬는날에만 진행하기로 했어요.

 

 

 

 

적는 모습을 다 찍진 못했지만

저희가 최대한 갈 수 있는 지역을 색종이에 적어서

네모로 접어 넣었어요!

 

 

 

서울권

종로구/중구/용산구/성동구/광진구/동대문구/종랑구/성북구

강북구/도봉구/노원구/은평구/서대문구/마포구/양천구/강서구

구로구/금천구/영등포구/동작구/관악구/서초구/강남구/송파구/강동구

 

 

 

경기권

고양시/과천시/광명시/광주시/구리시/군포시/김포시/남양주시

동두천시/부천시/성남시/수원시/시흥시/안산시/안성시/안양시/양주시/여주시

오산시/용인시/의왕시/의정부시/이천시/파주시/평택시/포천시/하남시/화성시

 

 

 

꽤 많지요?

저희도 적으면서 이렇게나 많냐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 진짜 다 갈수 있나 생각도 들고

완전 설레였죠!

>0<

 

 

앞으로 데또데이 기록을 이 곳에 같이 남겨볼까해요.

맛있는 맛집, 예쁜 카페, 숨은 명소

많이 많이 찾아서

여러분들께 생생하게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요>_<

 

.

.

 

 

자 -

여기서 바로 데또데이 1회차 지역을 공개할게요!

( 갑자기? )

( 네 갑자기요,, )

 

 

 

두구두구

 

 

 

바로바로바로

,

,

,

 

 

 

,

,

 

 

 

 

" 안 산 " 입니다!

 

 

그럼, 

다음에는 안산데또데이 리뷰를 가져와야겠네요.

맛있는 수플레 맛집을 다녀왔거든요~!

기대 많이해주세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