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부산 여행] 쉬었던 일주일 간의 기록(이가네떡볶이/씨앗호떡/울산스타벅스센트럴점/흰여울문화마을/민락수변공원)

갬성미미 2022. 5. 2. 23: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ㅠㅠㅠ 저 드디어 이직했습니다!!!!!!
제가 바라던 회사, 직무에 감사하게도 들어가게 되었고 오늘 첫 출근이었어요.

5월 미라클모닝도 시작해서 정신없이 일어나서 아침에 운동하고 첫 출근하고
저녁에 퇴근하고 와서 운동하고 밥먹고 도시락싸고 씻고 하니까 이 시간이 되었어요,,
포스팅 늦어지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저는 저번 주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 남자친구가 울산에 교육이 있어서
교육 끝나기전에 울산에 먼저 갔다가 울산-부산 여행을 하게 되었죠.

오늘은 그 기록을 잠깐이나마 해볼게요!

4/28(목)
울산 스타벅스 센트럴점 방문, 부산출발



스타벅스 울산 센트럴점, 개인적으로 예쁘다고 생각했던 지점 중 하나가 되었어요.
평일에 카페가기 이렇게 여유로운 일인가요ㅠㅠ

4/28(금) 저녁
부산 도착, 부산날씨 흐림


송도 해수욕장 쪽 케이블카 타는 곳에 맛집을 발견했어요.
밤에 방문했는데 저는 낮에 방문했을 때가 더 예쁘더라구요ㅠㅠ 여기는 꼭 포스팅하고 싶어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포스팅할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4/29(금)
깡통시장 방문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다던 깡통시장 안에 이가네 떡볶이 방문.


떡이 쌀떡? 맞나, 쫄깃 쫄깃 너무 맛있었다! 핫도그도 팔아서 핫도그도 먹었어요ㅎㅎㅎㅎ


부산에 오면 씨앗호떡도 먹어야죠-! 자갈치시장쪽에 맛집찾아서 씨앗호떡 ㅠㅠ 짱맛


흰여울 문화마을로 와서 바다 구경하기.
바람도 너무 많이 불고 흐리고 구름밖에 없어서 햇빛 뜰때까지 기다렸다가 찍은건 안비밀이에요ㅎㅎㅎㅎㅎ
이 이후로.. 해가 안뜨더라구요^^;


정말 이렇게 날씨운이 안 좋을수가.......


그래도 포토존은 찾겠다며 추워죽겠는데 포토존에서 겉옷 벗고 안추운 척.
다들 그런거 아니겠어요-?


추워죽겠는데 광안대교 바라보며 먹겠다고.. 굳이.. 이렇게 먹습니다.
평소에는 사람 많은 민락수변공원인데 이 날은 추워서 많이 없었어요.
먹고싶었던 물회 드디어 먹음. 근데 맛이 기억나지 않네요^^;


부산에서 꼭 먹어야하는 대선.
마지막 날을 불태웠습니다!


이렇게 짧게나마 포스팅 해봅니다.
본 포스팅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내일 또 5시에 기상해야하니.. 전 이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