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3월 514챌린지 미라클모닝 완주자 리워드

갬성미미 2022. 4. 3. 13: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 코로나를 피해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자가격리 3일 째 되는 날이에요. 회사도 못가고 여러가지로 방에만 있기 참 힘드네요ㅠㅠ

무엇보다 운동을 못간다는게 가장 힘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자가격리 기록은 다음 포스팅에서 전해드리도록 하고

오늘은 3월 미라클모닝 리워드를 가져왔어요!

 

자가격리와 함께 4월 미라클모닝도 도전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 3월 514챌린지 완주자들에게만 제공되는 굿즈가 왔어요!

 

쨘! 작지만 귀여운 짹쨱이를 열어보면 공부 중에 사용할 수 있는 포스트잇이!

너무 귀엽죠! 3월을 인증하는 왕스티커와 스티키노트에요!

 

 

오늘 쓰는 한 장의 메모가 나만의 IP가 됩니다.

이거 명언이죠 ㅎㅎ 다들 나만의 IP 찾으셨나요ㅎㅎㅎㅎ

 

 

저는 이런 예쁜 제품들은 아까워서 못 쓰는 편인데,

부지런히 써서 짹쨱이를 알려야겠어요ㅋㅋㅋㅋㅋ

 

 

1월 굿짹 노트와, 2월 굿짹 펜, 3월 스티키노트까지 1월부터 3월 미라클모닝을 성공했네요!

현재 4월도 도전중인데 꼭 성공해서 리워드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