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2022년 새해 목표 : 514챌린지 미라클모닝 8일차 인증

갬성미미 2022. 1. 8. 22: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토요일이네요! 평소 같았으면 늦잠을 잤겠지만 저는 오늘도,, 미라클모닝! 5시 기상을 했습니다ㅎㅎ

https://www.instagram.com/p/CYdGT4HlcsK/?utm_medium=copy_link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아직도 근육통에 시달려서 일어나기 힘들었던 아침. 하지만 좋은 이야기들으며 생각하기

오늘 내가 하는 행동이 운이 되려면 세상과 작용을 해야한다.
두개의 기회가 만나서 결합되어 운이된다=하늘은 스스로 돕는 사람만 돕는다.

꿈을 이루는 사람은
1. 운이 좋았다고 말하고
2.하루하루 열심히 살았다고 말하면서 성공할 확률을 높여 기회를 만든다.
오늘의 나는 2년 후의 나를 돕고 있는 중이다.
오늘의 행위를 큰 틀에서 내려다보고 실행하기
별거 아닌거같지만 별거 아닌게 아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