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2022년 새해 목표 : 514챌린지 미라클모닝 4일차 인증

갬성미미 2022. 1. 4. 22: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라클모닝 4일차 되는 날이에요! 1일차 일때는 새벽에 바로 인증을 올리곤 했는데, 저녁 운동가는 날도 있어서 같이 인증샷을 올리고 싶은 욕심에 ㅎㅎ 저녁에 올리게 되네요!
오늘도 무사히 4일차 잘 지나갔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CYTtwi6FUyo/?utm_medium=copy_link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514챌린지 인증 내용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해요!


#514챌린지_4일차 인증✌🏻
기상시간 4시 40분

✔️영상기록 완료
✔️간단한 스트레칭 후 출근준비
✔️퇴근 후 저녁운동으로 사이클 50분

역시 혼자하는 것 보다는 둘이, 둘이 하는 것보다는 여러명이서 커뮤니티를 이루면서 하는게 나에게는 큰 자극점이다.
늘 사람들과 어울리고 에너지를 공유하고 나누는 것을 좋아했던 나에게 커뮤니티는 생각 이상으로 큰 힘이 되었다.

친구 세 사람 = 공부친구, 자극친구, 감성친구

공부하며 미래를 준비하고 함께 자극 받으며 환경을 꾸리고 힘들 때 힘듬을 나누고 기쁠 때 기쁨을 나누는 감성친구

나는 이 세가지의 친구를 봤을 때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 주저 없이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는게 나는 행운아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