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역 이자카야 <로바다야 쇼> 2차로는 여기가 딱이지!

갬성미미 2020. 12. 7. 11:56
728x90
반응형

[부천역] 이자카야 <로바다야 쇼> 2차로는 여기가 딱이지!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역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한 곳을 포스팅할게요

*_*

 

 

 

친구를 따라서 2년전? 쯤에 방문해보고

음식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방문했던 곳이에요.

 

부천역 이자카야 라고 검색하면

가장 위쪽에 나오는 곳입니다.

 

 

자 한번 보실까요오

 

 

로바다야 쇼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 39번 길 10

■ 영업시간 : 매일 18:00 - 02:00

(연중무휴)

■ 방문일자 : 11/7(토), PM 9시경

■ 주말 웨이팅 주의

■ 주차공간 따로 없음

 

 


저는 토요일 9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들어가 보니 앞에 웨이팅이 4-5팀 정도 있었어요.

 

너무 많아서 웨이팅 안 할까 고민도 했지만

일단 적어두고 카페에서 기다리기로 했지요!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서 대기하고 있는데

한 40분 정도 기다렸는데 전화가 왔어요!

 

생각보다 대기가 쑥쑥 빠졌나 봐요ㅋㅋㅋㅋ

 

 

 

 

 

외관 사진

 

 

 

 

외관 모습은 누가 봐도 이자카야 느낌.

저는 이 곳을 떠올리면,

되게 아담한 느낌이 들어요ㅎㅎ

 

 

 

 

 

내부는 꽤 어두운 분위기입니다.

근데,, 이게 이 곳의 매력.

분위기 있고 좋아요ㅎㅎ,,

 

 

 

 

 

 

많은 자리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바 쪽 자리예요!

 

 

 

 

 

 

 

둘이 올 때는 꼭 여기 앉고 싶어요.

테이블석도 좋지만

 

바 테이블은 또 그것만의 매력이 있지요*_*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저번에 왔을 때 사시미 세트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반했어요ㅠㅠ!

 

나베요리도 있고, 간단 요리도 있네요.

 

 

저희는 1차를 곱창으로 이미 먹고 와서

모시조개 술찜, 타코와사비를 주문했어요!

 

 

 

 

 

사케랑 하이볼도 있어요ㅋㅋㅋㅋ

하이볼 예전에는 많이 먹었었는데

최근에 먹어본 적이 없네요.

 

 

기본 테이블 세팅

 

 

 

 

기본 테이블 세팅해주시는데

컵이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땡땡이ㅎㅎ

 

기본 안주로 주신 맛살? 도 맛있었습니다.

 

 

 

 

 

조개 술찜이 먼저 나왔어요.

조개를 담을 그릇도 따로 주십니다.

 

 

 

 

생각보다 얼큰했어요!

고추가 꽤 많이 들어가 있는 느낌적인 느낌.

 

맵찔이는 고추 다 빼고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요리가 필요해서 주문한 거라

조개 먹고 국물 먹고

후루룩 다 먹었네요!

 

 

 

 

 

그 다음은 타코와사비!!

별 기대 없이 주문했던건데

너무 맛있게 다 먹었어요ㅠㅠㅠ

 

오이랑 양파도 같이해서

술안주로 딱 이에요!

 

 

타코와사비는 거의 냉동쓰는 것 같은데

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어느 집 가면 타코와사비

그냥 얼려둔거 바로 데워서 내주는 곳이 많아서

솔직히.. 여기도 그러지 않을까 의심했지만

 

저랑 같이 간 일행 모두 정말 만족했답니다!!

 

 

 

 

 

이렇게 다 같이 찍으니까

또 다른 느낌이네요ㅎㅎ

 

 

 

 

안주도 다 나왔으니 다 같이 쨘

진로 먹는 저에게 진로 잔을 주셨다는 거에...

네.. 매우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총평

부천역에 거주하고 있긴 하지만

부천역에서 놀진 않아서 막상 어디 가야 할지

고민이 참 많은데,

 

저번에 방문했을 때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재방문했습니다.

 

역시나 음식은 실망시키지 않았고요!

웨이팅은 좀 있었지만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그렇고 모두 만족 만족!

다음에는 사시미 세트를 먹어야겠어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