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역 소갈비맛집 가성비 최고 '38소갈비살'

갬성미미 2021. 12. 17. 22: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가성비 맛집을 한 곳 포스팅하려고 해요!

바로 부천역 인근에 위치한 38소갈비살 인데요. 1kg 38,000원 밖에 안 해서 가성비가 좋아 자주 이용하는 곳이에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38소갈비살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일로 496번 길 18

■ 전화번호 : 032-321-641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30


 

외관 사진

 

제가 방문한 곳은 38소갈비살 1관이에요. 바로 옆에 4관이 있고, 1관~4관까지 있다고 하는데 저는 1관이랑 4관밖에 못 가봤네요ㅠㅠㅠ 무튼 지점이 많으니 손님도 많고 맛있다는 거겠죠-?

 

 

간단한 메뉴판이 밖에 있어서 왔다 갔다 하면서 확인하기 좋아요!

 

내부사진

 

내부는 꽤 넓어요. 저번에는 4관에 갔었는데 4관도 넓은 듯했어요. 평일 6시 30분 정도에 방문했는데 가족끼리 오신 분들이 대부분인 것 같았어요!!

 

2층도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올라가 보진 못했네요! 안 쪽에도 테이블이 꽤 많았어요~

 

 

메뉴판

 

메뉴는 아주 심플해요! 소갈비살 1kg 와 모듬으로 나오는 부채살, 치마살, 갈비살 1kg 두 개의 메뉴가 인기 메뉴예요.

차돌박이도 있는 것 같은데 한 번도 시켜먹어 보진 못했어요.

 


주문 LIST

특수부위 모둠(1kg) 38,000원


소갈비살로 시키려고 하다가 여러가지 모듬으로 구성되어있는 특수부위모듬을 주문했어요. 여러가지를 먹기엔 좋을 것 같고 소갈비살만 드실 분들은 소갈비살 1kg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총 4명이라 넓은 곳으로 안내받았고 이렇게 세팅해주셨어요.

 

 

매번 볼 때마다 느껴지는 영롱함. 부채살과 치마살, 갈비살로 구성되어있어요. 

 

 

빛깔이 아주 끝내줍니다. 1kg는 4명이서 먹기 좋은 양이예요! 

 

 

숯불도 주셨으니 세팅 완료!

 

 

기본으로 세팅해주시는 양파와 파절이, 제가 좋아하는 쌈무와 깻잎도 있어요!

 

 

반찬은 셀프로 이용하시면 돼요! 기본 세팅 때 없었던 알타리와 열무김치, 파김치도 셀프바에 있더라고요.

38소갈비살은 반찬이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간이 쫌 쎄다는 사실ㅎㅎㅎㅎㅎㅎ 참고해주세요!!

 

 

셀프바 옆에는 육개장도 있어요! 어른들은 좋아하시는 육개장ㅎㅎ 이것만 있으면 밥 한 그릇 뚝딱이죠!

하지만 저는 고기를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올리는 첫 번째 판! 소고기는 살짝만 익혀서 먹는 거 아시죠?ㅎ_ㅎ

 

 

셀프바에서 마늘도 올려주니 제법 느낌이 납니다ㅎㅎ 양념이 되어있어서 뒤집느라 사진 찍느라 손이 바빴네요ㅋㅋㅋㅋ

갈비살도 맛있어서 열심히 찍고 싶었지만, 열심히 먹느라 사진은 이게 전부라는 게 함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역시 물냉면! 비빔도 시켰는데 제 입맛에는 역시 물냉면이 좋더라고요ㅎ_ㅎ 마지막까지 열심히 먹었습니다.

역시나 가성비 맛집! 저렴한 가격에 소갈비살도 먹고, 셀프바에 반찬도 먹으니 배부르더라고요~ :)

가족 외식으로 좋은 장소이니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