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신메뉴 홀리데이 돌체쿠키라떼 후기(+가격정보, 사이렌오더 Tri-star Dash 추가 별 이벤트)

갬성미미 2021. 12. 5. 23: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Tri-star dash!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추가 별 이벤트 중이라 빠르게 다녀왔죠.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총 3가지인데요.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 스노우 민트 초콜릿,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3가지예요. 아무래도 돌체 쿠키 라떼가 가장 메인인 것 같아요.

 

12/15일까지 사이렌오더로 이벤트 음료 주문 시 음료 한잔 당 별 3개 추가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매장 POS에서 주문하면 한잔 당 별 2개가 적립된다고 하니, 이벤트 참여해서 별 3개 받는 게 훨씬 이득이죠!ㅎ_ㅎ

 

 

다양한 음료를 먹고자 홀리데이 돌체 쿠키라뗴와 스노우 민트 초콜릿 하나씩 주문하려고 하다가, 저는 민초파인데 스노우 민트 초콜릿은 민트맛보다는 말차향이 강하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안 먹어도 어떤 맛인지 알 것 같아서ㅎㅎ 패스..

 

 

왼쪽은 톨 사이즈, 오른쪽은 그란데 사이즈에요! 그란데가 확실히 커서 되게 작아보이네요ㅎㅎ,,

가격은 Tall 6,100원 / Grande 6,600원이에요. 칼로리는 Tall 360 칼로리 / Grande 445 칼로리......

시럽이랑 쿠키가 들어가니까 많을 수밖에 없는데 생각보다 높네요 흑흑

 

 

홀리데이 돌체 쿠키라떼 위에는 귀여운 쿠키가 올라가요! 쿠키 종류는 선물상자, 곰돌이, 진저맨 이렇게 3종류인데 랜덤으로 제공되는 것 같아요. 저는 곰돌이, 남자 친구는 진저맨을 받았어요!! 너무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

 

 

옆으로 보고, 다시 봐도 겉으로는 일반 라떼랑 별 다른 게 없어 보이는데 맛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시나몬 향이 굉장히 많이 나고 달았어요! 밑에 소스가 많으니까 꼭 소스를 저어서 드셔야 해요!!

 

 

귀여운 쿠키,, 잔인하지만 쿠키부터 먹어봐야 할 것 같아서 한 입 먹었는데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 오레오 쿠키? 느낌이었어요. 핫으로 주문하면 뜨거워서 쿠키가 다 녹는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쿠키만 따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이스를 주문해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위에 올라가는 폼은 돌체 크림 폼인데 이게 저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ㅠㅠㅠㅠㅠ

에스프레소 휘핑으로도 변경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우유를 오트로 바꿔서 먹어봤는데 일반 우유랑 많은 차이는 못 느끼겠더라고요. 살짝 단 맛이 덜하고 고소한 정도? 하지만 달긴 달았다는거ㅎㅎ,, 시나몬 향, 맛이 많이 나는 라떼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많이 달기 때문에 저는 다음에 주문할 때는 시럽을 적게 해서 주문해야겠어요ㅠㅠ! 달달한 음료 좋아하는 남자 친구의 입맛에는 맛있었다고 하네요!

 

이번 사이렌오더 추가 별 이벤트로 방문 별 1개, 이벤트별 7개 해서 총 8개의 별이 쌓였답니다*_*

12/15일까지 이벤트 기간이니까 신메뉴 음료도 먹고, 이번 기회에 별도 모아보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