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주 가볼만한 곳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바람의 언덕)

갬성미미 2021. 11. 3. 22: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저번 주말에 파주 임진각에 다녀왔는데요.

날씨는 조금 흐렸지만 기록하려고 포스팅해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쭉 걷다 보면 표지판이 나오는데 임진각 쪽으로, 높이 보이는 언덕 쪽으로 걸어가시면 바람의 언덕이 나옵니다. 가을 가을 한 게 느껴지는 날이죠~ 단풍이 너무 예쁜 날이었어요!

 

 

저기 보이는 바람 깨비가 임진각에서 유명한 바람의 언덕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있는 곳 이기도해요~

 

 

 

이런 통로를 지나 조금만 걷다 보면 다리가 나와요. 그 다리를 건너서 보면 펼쳐지는 바람 깨비 세상ㅋㅋㅋㅋㅋ

 

 

노란색, 빨간색, 초록색 아주 많은데 사람들도 많았어요!

 

 

좀 더 가다 보면 초록 초록한 언덕이 나옵니다. 돗자리 펴고 앉아있는 모습도 보이고 아이들이 연날리기를 하는 모습도 보여요~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ㅎㅎ

 

 

해질 무렵에 방문했더니 이런 노을도 볼 수 있었어요!

 

 

점점 어두워지는 중! 바람 깨비와 함께 사진 좀 찍고 했더니 해가 지고 있어서 후다닥 나왔네요ㅎㅎ

가을이라 단풍이 너무 예뻐서 단풍과 함께 여러 장 찍어봤는데 너무 어둡게 찍혀서 아쉽 ㅠ0ㅠ

다음에는 좀 여유롭게 방문해서 연날리기를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