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 실내데이트 추천! 부천역 공방 사계소품에서 원데이클래스 했어요

갬성미미 2021. 4. 14. 23:40
728x90
반응형

 

부천 실내데이트 추천! 부천역 공방 사계소품에서 원데이클래스 했어요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라탄 공예 원데이 클래스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매일 같은 데이트만 하다가 오빠랑 조금 색다른 이색 데이트 장소를 찾아보다가 라탄 만들기에 도전했어요!

오빠는 꼼꼼하고 세심한 편이라 만드는 것도 좋아하지만 저는 손재주가 전혀 없는 똥손이라 걱정했는데

선생님이 꼼꼼하게 잘 도와주셔서 생각보다 작품이 예쁘게 나왔더라고요~ㅎㅎ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부천 라탄 공방 사계 소품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3번길 48 피노키오 상가 4층 410호

■ 주차 : 건물 주차장 이용

(무료주차 가능)

■ 영업시간 : 11:00 - 00:00

(휴무 없음)

■ 전화번호 : 0507-1378-0227


 

 

상가 1층에 있는 배너예요ㅎㅎ 이 배너를 보고 '아 맞게 찾아왔구나' 싶었죠!

 

예약방법

예약은 인스타그램(sagye_sopoom) DM도 가능하고 카카오톡 플러스 메시지로도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인스타 DM을 통해 예약했어요! 사실 처음에는 작품 가격 물어보려고 DM 드렸었는데 작품에 따라 가격이 다 다르고 이것저것 꽤 많이 물어봤는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길래 바로 예약했어요ㅎㅎㅎ

 

외부 사진

 

사계 소품은 부천역 피노키오 상가 4층에 있어요! 그런데 상가 자체가 넓어서 4층에 내리고서도 한참을 헤맸습니다ㅜㅜ

엘리베이터 타고 4층에 내리시면 '슈니 네일'이라고 있는데 거기 옆 '디프 헤어' 복도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공방이라고 쓰여있어요! 

 

410호라고 해서 이것만 찾아다녔는데 드디어 찾았네요ㅎㅎㅎ 

 

입구 쪽에 이렇게 행사 매대가 있어서 이것부터 구경하느라 바빴어요*_* (또 이런 거 그냥 못 지나가잖아요ㅎㅎ)

 

 

미니 손거울 너무 귀엽죠ㅠㅠ 가격도 6천원밖에 안 해서 구매해버렸지 뭐예요ㅎㅎ

거울이 또 생각보다 크게 확대되어서 눈 주변 상태 확인할 때 잘 쓰고 있답니다.

 

 

다양한 라탄 바구니들도 판매하고 있네요!

크기도 다양해서 이것도 살까 하다가,, 다음에 사기로...ㅎㅎㅎㅎㅎㅎㅎ

 

 

내부사진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있는 손소독제랑 체온계! 예약 확인하고 손소독/열체크 했습니다ㅎㅎ

오른쪽에 초코우유 곽처럼 생긴 저건 뭔가 해서 여쭤봤는데 염색약이라고 하네요! 

 

 

 

내부는 생각보다 정~말 컸어요!! 인스타에서는 거의 작품사진 위주라 인테리어 느낌? 만 봤었는데

실제로 와보니까 꽤 넓더라고요. 아 그리고 공방에서 은은한 향기가 나는데 제가 좋아하는 향이라 선생님께 무슨 냄새냐고 여쭤보기까지 했어요ㅋㅋㅋㅋㅋ 분위기 너무 제 스타일:)

 

안에 들어가보니 공방답게 이것저것 구경할게 너무 많아서 클래스 시작하기 전에 일단 구경부터 하기로 했어요!

 

인스타 보면 여기서 다들 완성샷 찍던데 여기가 사계 소품 포토존 공간인가 봐요ㅋㅋㅋㅋ

사진으로는 작아보는데 실제로 가보면 저기 네모난 공간이 꽤 커요*_* 포토존으로 딱입니다.

 

 

피크닉 세트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죠!! 이건 대여용이라고 해요!

이제 날 좋아지는데 나들이 갈 때 이대로 가져가면 인생 샷 제대로 나오겠다며,, 오빠 머릿속에 입력시키기ㅋㅋㅋㅋㅋ

(오빠 나도 피크닉 가고 싶어)

 

제가 처음으로 라탄을 알게 된 게 라탄 바구니 때문에 알게 된 거라 저기 있는 라탄 바구니 너무 탐났거든요...... 

그래서 라탄 피크닉 바구니 만들고 싶어서 선생님께 여쭤봤는데 1달은 걸린다고............ ㅎㅎ

 

 

 

예쁘게 전시되어있는 이건 뭘까 하고 봤는데 정규 클래스도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취미반/정규반 주차마다 진행하는 작품인가 봐요. 저는 저기 꽃바구니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뛰어넘기 안되나.. :)

이게 다 라탄으로 직접 만든 작품이라고 하니 신기했어요! 오빠랑 저랑 한참을 들여다봤네요ㅋㅋㅋㅋ

 

 

 

전구등도 있고 이것저것 진짜 많은데 옆에 토트백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거 만들어볼까 하다가 잘 들고 다닐 자신이 없어서 꽃병 선택했는데 이렇게 예쁘게 전시되어있는 것을 보니 괜히 후회되고ㅎㅎ,, 그렇습니다. (실제로 보면 진짜 귀여움ㅠㅠ)

 

 

그리고 드디어 시작된 라탄 클래스!!!! 드디어 만들시간*_*

남자 친구는 실용성 있는 게 좋다고 원형 바구니를 선택했고, 저 역시도 실용성 있는 게 좋아서 꽃병을 만들기로 했어요!

참 선택한 이유가 웃기죠?0? (실용성 있는 게 최고죠)

 

 

 

목마를 것 같아서 커피 사갔는데 선생님 커피까지 사주는 남자 친구의 센스 굿! (아주 칭찬해)

그리고 작업을 하다 보면 라탄에서 거스러미가 많이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귀여운 앞치마도 준비해주십니다.

 

 

 

오늘 제가 만들 꽃병이에요. 색상은 노란색이랑 주황색이 있는데 저기 사진에 있는 게 주황색이에요!

주황색도 참 예뻤는데 저는 노란색이 더 산뜻하고 예쁠 것 같아서 노란색을 선택했지요~

 

 

 

나란히 앉아서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하는데 나름 재밌더라고요!

제가 선생님께 했던 첫 질문이 " 이거.. 혹시 망작도 나오나요? " 였는데 선생님이 그럴 일이 절대 없다고ㅋㅋㅋㅋㅋ

옆에서 봐주시니까 뭔가 하나 잘못해도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완성작품이 나올 수 밖에 없다는 사실ㅎㅎㅎ

 

 

 

선생님이 몰래 찍어주신건데 저희 완전 집중 중ㅋㅋㅋㅋㅋㅋ

공방 노래가 아이유 노래가 나와서 아이유 좋아하는 저는 들으면서 힐링했답니다(ㅎㅎ)

 

 

뭔가 하나에 집중하니까 잡생각 안 들고 시간도 빨리 가고 좋더라고요-

이거 하면 성격 나온다고 하던데 선생님께서 저랑 오빠는 꽤나 꼼꼼한 금손이라고 칭찬해주셨어요ㅎㅎ

 

 

꽃병의 밑에 쓰일 받침 완성! >_< 너무 예쁘죠!!!

밑에 만드는 건 꽤 쉬운데 옆에 모양 잡는 건 위치를 잘 잡아야 예쁘더라고요ㅜㅜ

선생님께서 도와주시니까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금손 오빠 등장,, 오빠는 너무 꼼꼼하게 잘해요 정말... 내가 만든 것 보고, 오빠가 만든 것 보는데 너무 잘해서 부러웠던ㅎㅎ

선생님이 공방에 있는 샘플본이랑 바꾸고 싶다고 할 정도였어요ㅋㅋㅋㅋㅋ

 

 

 

자 이제 저는 본격적인 꽃병에 들어갑니다. 아까와 같이 밑에 받침 부분을 만들어주고

그 위에 꽃병 사이즈로 라탄을 엮으면 돼요! 이것도 선생님 코칭에 따라 규칙대로만 하면 되는거여서 어렵진 않았어요~

 

 

내 작품 손봐주는 오빠의 손ㅋㅋㅋㅋㅋ 어디서 일하다가 오신 거 아니시죠? :)

 

 

그리고 드디어 완성!!!! 짠! 너무 예쁘죠ㅠㅠㅠㅠㅠㅠ 막상 작품을 보니 너무 예쁜 거 있죠ㅠㅠㅠ

저희는 한 3시간 정도 걸렸어요! 2시간 생각하고 왔는데 꼼꼼하게 하느라 남들보다 조금 더 걸린 것 같아요ㅎㅎ

 

선생님께서 금손 커플이라고 칭찬해주실 만큼 예쁘게 잘 만들어져서 너무 놀랬어요! *_*

 

 

 

사계 소품의 포토존에서 작품 샷도 찍고- 너무 만족스러운 작품이었어요!

이렇게 찍으니까 나름 갬성적이지 않나요ㅎㅎ 

 

 

 

만든 작품은 이렇게 따로 봉투에 담아서 주십니다! 로고도 너무 귀엽네요*_*

오랜만에 이색 데이트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다가 오게 된 곳인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남자 친구가 이것저것 만드는 걸 좋아하니까 다른 공방의 클래스들도 들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했어요!

무튼 저랑 남자 친구는 똥손이 아니라 금손이었던 걸로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저는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