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밀키트 리뷰] 윙잇 신림동 백순대 내돈내산 첫 구매 후기

갬성미미 2021. 12. 7. 22: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저는 밀키트 구입하는 재미에 빠져서 여러 사이트를 나름 비교,, 분석 하면서 밀키트를 구매하는데요.

최근 백순대를 너무 먹고싶었던 저는 백순대에 곱창이 들어가있는 밀키트를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포스팅합니다:) 

 

 

 

구매정보 및 상품정보

구매처 : 윙윗

신림동 백순대 밀키트(순대+곱창)/1kg(2인분)

13,900원

 

*구매링크 하단 참고

 

 

 

옵션으로 양념순대와 백순대가 있는데 저는 백순대를 먹고싶어서 백순대로 선택했어요!

곱창을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해 순대만 있는 옵션도 있으니 참고 바라요:)

 

 

배송은 2일정도 걸렸어요. 굉장히 빨리왔고 제품 포장상태도 괜찮았습니다.

보관방법은 냉장보관이라 바로 냉장고로 넣었고 주말에 먹었어요!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너무 급한 마음에 제품 살짝 뜯고 사진 찍었어요(하하) 양해 부탁드려요ㅠㅠㅠ 배고팠다구요ㅠㅠㅠㅠ 

 

 

1kg, 2인분 용량이에요. 칼로리는 1,755칼로리ㅎㅎㅎㅎ 꽤 크죠? 괜찮아요. 맛있으면 0칼로리에요ㅎ_ㅎ

 

 

내부 구성은 순대+곱창, 각종채소, 깻잎, 식용유, 쫄면사리, 다진마늘, 들깨가루, 백순대 찍어먹는 양념장까지 꼼꼼하게 있어요! 그냥 다 넣고 볶기만 하면 끝입니다. 너무 간단해요ㅋㅋㅋㅋㅋ

 

 

조리법도 동봉되어 있더라구요! 이거 보고 차근 차근 따라하시면 돼요.

다진마늘이랑, 동봉되어있는 식용유 넣고 볶다가 야채랑 순대곱창이랑 들깨가루 다 넣고 볶아줬어요. 조리시간 한 10분? 너무 간단해서 좋아요:)

 

 

깻잎도 2봉지나 동봉이 되어있어서 한 묶음은 쌈으로 먹고, 한 묶음은 조리시 볶아 먹었어요! 같이 볶아서 먹으면 깻잎 향도 나서 좋더라구요! 반주로 먹기 위해 집에 있는 술들도 꺼내줍니다(하하)

 

 

야채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봉되어있는 다진마늘에 볶으니까 감칠맛도 살아나는 듯 했어요!

백순대에는 쫄면사리가 필수인거 아시죠?_? 주문할 때 쫄면사리 따로 추가해야하나 했는데 동봉되어있다고해서 너무 감사했죠ㅠㅠㅠㅠ 순대, 곱창 양도 제법 많아요!!!

 

 

순대 찍어먹는 양념장, 맵지도 않고 제 입맛에 딱 이었어요. 정말 신림 순대촌에서 먹던 그 맛ㅋㅋㅋㅋㅋ

양념장에 이렇게 살짝 찍어서 한 입에 먹는 거 좋아해서 이렇게 먹었는데 정말 꿀맛 ㅠㅠㅠㅠ 곱창에서 냄새도 안나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같이 주신 깻잎에다가 싸서도 한 입- 곱창도 쫄깃 쫄깃 너무 맛있었어요:) 순대랑 곱창의 조화는,, 끝내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쌈 싸먹는거 좋아해서 집에 있는 깻잎이랑 야채를 더 씻어서 먹었어요!

 

 

샴페인인 것 같지만 소주,, 에요. 반주를 부르는 백순대ㅠㅠㅠㅠ 윙윗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었네요.

양도 정말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고, 워낙 간단해서 캠핑 요리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반주하며 좋은 시간 보내고 2차로 윙윗에서 같이 구매한 땅콩버터구이 오징어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 또한 너무 맛있음ㅠㅠㅠ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윙윗!!! *_*

윙윗 페이보잇 땅콩버터구이오징어

 

 

구매처

https://www.wingeat.com/

 

윙잇, 일상을 편하고 맛있게

누구나 맛있는 음식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하는 간편식 플랫폼

www.wingeat.com

 

구매링크

https://www.wingeat.com/item/whitesoondae

 

윙잇 신림동 백순대 밀키트 (2인분, 1kg) : 윙잇, 일상을 편하고 맛있게

윙잇 신림동 백순대/양념순대 (2인분, 1kg)

www.wingea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