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CU편의점에서 곰표맥주 구입(+가격정보, 칼로리, 도수 등)

갬성미미 2021. 7. 26. 22: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완전 핫한 맥주! 바로 곰표 맥주인데요.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사실 저는 소주파, 진로만 먹고 맥주는 전혀 안먹는데 이번에 나온 곰표 맥주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곰표 맥주 가격 정보

1캔 3,500원/4캔 10,000원

 

 

1캔 사기는 아쉽고, 그럼 4캔을 사야한다고 생각해서 4캔을 구입!

내돈내산은 아니고, 아빠 찬스로 구입했어요ㅎㅎ

 

 

일단 사자마자 1캔을 바로 뜯어버렸..습니다. 삼겹살이랑 맥주 크-

첫 느낌은 딱 블랑이 생각났어요! 블랑보다 살짝 복숭아 향이 많이 나는 맥주인 것 같아요.

 

일반 맥주의 향이 싫으신 분들과, 과일맥주 좋아하신 분들은 좋아하실 맛!

하지만 과일맥주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알코올 향도 그렇게 강하지 않고 맥주만의 묵직함이 없어서 가볍게 먹기 좋겠다는 생각!

 

 

밀맥주라고 써있는데 밀가루 = 곰표에서 만든 맥주라 밀맥주라고 한다고 해요.

참 놀랍지요-? 크기는 작은 캔은 판매하지 않고 큰 캔, 500ml 만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곰표 맥주 영양정보

 

패션후르츠 추출물, 복숭아 추출물, 파인애플 추출물이 들어있군요! 그래서 과일향이 굉장히 많이 나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랑보다 곰표 맥주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원래 맥주를 잘 안 마시는데, 곰표 맥주에 빠진 정도면 저는 극 호호호!

 

알코올 농도는 4.5%, 칼로리는 500ml 기준 180kcal

 

그래도 생각보다 칼로리가 얼마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것은 제 생각일 뿐일까요? 하하

 

 

곰표 맥주 파는 곳은 CU편의점에 많이 파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정말 보기 힘들었는데

요즘은 자주 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아직 안 드셔 보신 분들은 한번쯤은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나머지 2캔이 있는데,, 언제 먹지 라는 행복한 고민을 하며.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할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