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이태원 경리단길 다이어트 샐러드 '바리(BARI)' 내돈내산 후기

갬성미미 2021. 4. 28. 18: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지난주에 회사 동료들끼리 샐러드를 배달시켜서 먹어 봤는데요.

맛집이라고 해서 포스팅하려고 사진을 찍어왔어요:) 언제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해서 봐주세요ㅎㅎ

 

 


이태원 바리(BARI)

■ 주소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41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 배달 가능


 

 

 

저는 샐러드를 평소에 잘 먹지 않아서 바리는 처음 들어봤는데 같이 일하는 동료가 그 전날 먹고 너무 맛있었는지

또 먹고 싶다고 해서 저희 팀 다 같이 주문해서 먹게 됐어요ㅎㅎ

 

 

메뉴판

 

메뉴판은 네이버 플레이스에 사장님께서 올려주신 것 그대로 해서 가져왔습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꽤 많아서 한참을 고민 끝에 주문했지요ㅎㅎ 슈퍼푸드로 유명한 곳이라 비건 메뉴들도 있네요!

 

 


주문 LIST

와사비아보카도볼 11,000원

 

생와사비소스+더블아보카도+계란후라이

+멸치볶음(햄프씨드,아몬드)+치즈

 

샐러드를 잘 먹지 않는 저에게,, 샐러드로 만천원은........ 꽤나 큰돈이었지만.

한번 도전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주문했어요!! 건강식~ 도전!

 


 

뚜껑을 열었더니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건 아보카도!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한 8개-10점 정도 들어가 있었고, 밑에는 현미밥, 그 위에는 각종 샐러드와 멸치볶음이 있어요!

 

 

이건 와사비 소스예요. 와사비 소스를 조금만 뿌리고 먹었더니 별 맛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는 소스 많이 뿌려서 먹었어요ㅋㅋㅋㅋ 생와사비 소스여서 그런지 잘 섞어서 먹지 않으면... 아주 맵습니다ㅎㅎㅎㅎㅎ

 

 

간단한 총평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아쉽지만, 저와 이 메뉴를 같이 먹었던 동료들의 총평은 멸치볶음 없으면 큰일 난다는 이야기를 할 정도로

멸치볶음이 정말 간을 딱 잡아주고 맛있었어요! 아보카도가 꽤 많이 들어가 있는데 먹다 보니 저는 너무 느끼하더라고요ㅠㅠ

명란 아보카도는 꽤 맛있게 먹었었는데 이렇게 샐러드로 아보카도를 먹으려고 하니 안넘어가는 ㅠㅠㅠㅠㅠ(흑흑)

 

같이 먹은 동료가 소스를 얼마 안 넣어서 먹어서 그런 거 아니냐며 멸치볶음에다가 같이 먹어보라고 해서 먹었는데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또 다시 가면 갈수록 느끼해지고 물리더라구요. 

 

하지만 아보카도를 제외하고 안에 있는 밥이랑 샐러드랑 멸치볶음이랑 잘해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아보카도를 먹으려고 이 메뉴 주문한 건데 다 못 먹고 조금 남겨서 아쉬웠네요ㅠㅠㅠ

역시 저는.. 밥심인가 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이어트로 샐러드 드시는 분들 진짜 ,, 대단하다고 느낍니다(굿굿)

 

이렇게 또 다이어트는.. 멀리 떠나가네요:)... 하하

다음에는 무난한 유자숙성연어볼 도전해보렵니다!!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