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역 샤브샤브 월남쌈 무한리필 깨끗하고 좋네 '소담촌'

갬성미미 2021. 2. 18. 21:50
728x90
반응형

 

 

 

 

부천역 샤브샤브 월남쌈 무한리필 깨끗하고 좋네 '소담촌'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역 인근에 있는 소담촌이라는 샤브샤브랑 월남쌈을 둘 다 먹어볼 수 있는 곳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친구가 자주가던 곳이라 믿고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합니다*_*

 

 

 

소담촌 부천역점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3번길 48 6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전화번호 : 032-611-7789

 

 

 

사실 친구 추천맛집이라 포스팅을 할까 말까 하다가, 안 할 생각으로 방문했다가

너무 청결하고 괜찮아서,, 중간에 사진을 찍었어요. 그래서 가게 내부사진과 메뉴판 사진은 아쉽게도 찍지 못했습니다,,

 

 

메뉴판은 네이버 플레이스에 올려져있는거 그대로 가져왔어요!

 

 

 

월남쌈이랑 샤브샤브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샤브샤브에 들어갈 고기도 선택 가능해요.

소고기 목심 / 소고기 양지중에 하나 선택하시면 되고, 반반도 가능합니다.

육수도 매운맛 / 순한 맛 선택 가능해요!

 

 


주문 LIST

월남쌈 샤브(월남쌈 야채+고기)

14,500원

(목심과 양지 반반, 육수는 순한 맛)


 

 

내부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가게는 꽤 넓습니다. 단체석도 있는 듯하고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소담촌은 체인이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청결도나 매장관리 측면에서 신뢰가 갔어요!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해주시고, 테이블이 깔끔하게 세팅되어있습니다.

 

 

 

물티슈와 컵, 앞접시, 그리고 특이했던 건 사각 접시였습니다.

 

 

 

사각으로 된 사각 접시에 샤브샤브 소스를 담으면 되는데, 이렇게 소스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왠지 적혀있는 글씨에 신경 써서 저거에 맞는 소스를 담아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ㅎㅎ

 

 

 

월남쌈 접시도 마찬가지입니다. 파인애플 깻잎, 새싹, 당근, 양파 등 이름이 적혀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ㅋ

담아먹는 재미랄까요*_* 6개를 모두 채워서 예쁘게 먹어야 할 것 같은 접시예요,,ㅎㅎ

주문을 하면 육수를 먼저 가져다주시고, 셀프바에서 각종 야채와 월남쌈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야채들은 생각보다 상태가 모두 좋아서 놀랬습니다! 청결도 측면에서 굿굿!

청경채와 배추, 숙주, 그리고 사리로 넣는 칼국수와 만두까지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월남쌈 재료들도 많아서 사각 접시에 가득하게 담아봤지요~

 

 

 

 

샐러드 야채도 있고, 옆 쪽에 보시면 시원한 국물도 있고,

월남쌈 라이스페이퍼도 넉넉하게 있습니다.

 

 

 

한상 가득한 차림 준비 완료. 개인적으로 월남쌈을 좋아해서 야채가 꽤 많지요?ㅎㅎ

육수는 순한 맛 맑은 육수입니다. 물을 올리고 야채를 넣을 준비를 합니다 ~.~

 

 

 

저희가 셀프바에서 가져온 야채와 준비해주신 목심이랑 양지 반반입니다.

2인분 주문했는데 양이 꽤 많았어요~

 

 

그리고 이것도 같이 준비해주셨는데 샐러드랑 빵이에요! 샐러드는 셀프바에서 리필 가능합니다.

배불러서 빵은 못 먹고 샐러드만 다 먹었어요ㅎㅎ

 

 

이건 샤브샤브랑 월남쌈 야채 소스예요! 이렇게 딱 4가지 준비해주셔서 적힌 거에 맞게 예쁘게 담아서 먹었죠!

그리고 드디어 고기와 야채를 넣어서 샤브샤브를 준비해줍니다 ~ ~

 

 

육수는 오래오래 끓일수록 맛있다는 거! 모두 알고 계시죠~

그래야 깊은 맛이 나면서 맛있더라고요. 배고팠던 저희는 넣고 얼마 안 있다가 고기들이 전부 사라집니다ㅋㅋㅋㅋㅋ

 

 

제가 사랑하는 월남쌈! ㅠ0ㅠ 너무 맛있어요~

월남쌈 라이스페이퍼는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하고, 페이퍼 집게도 따로 있어서 편했어요!

그렇게 3번,, 4번 ,, 리필해먹고 칼국수까지 먹고- 마지막으로 죽을 해 먹었어요!

 

 

 

주문할 때 주신 계란이랑 밥을 볶으면 되는데요. 직원분이 해주셔서 저희는 보고만 있었습니다ㅎㅎ,,

죽까지 모두 클리어......... 아주 만족했던 저녁식사였습니다:)

서비스도 좋고, 청결하고 다음에 또 한 번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