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신제품 리뷰] 삼양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큰컵 후기

갬성미미 2020. 9. 21. 17:42
728x90
반응형

[신제품 리뷰] 삼양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큰 컵 후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신상 메뉴

삼양에서 나온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후기를 포스팅해볼까 해요!

 

삼양식품에서 요즘 신제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크림 진 짬뽕도 요즘 핫하죠!

 

크림 진짬뽕을 먹을까
크림 까르보 불닭을 먹을까 하다가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택했죠~!

 

저는 사실 까르보 불닭도 한번 먹고 안 먹어봤는데,

이번에 나온 크림 까르보 불닭은

크림의 느낌 때문인지 뭔가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맵찔이라,,

까르보 불닭볶음면도 소스 조금만 넣어서 먹어요ㅠㅠ

 

그래서 크림 까르보는 그나마 덜 맵겠지

하는 생각으로 자신 있게!

포장을 뜯습니다ㅎㅎ

 

 

 

 

옆쪽에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

 

까르보 불닭도 먹은 지 한참 되어서

먹는 방법을.. 까먹었지 뭐예요ㅎㅎㅎㅎㅎ

 

그래서 조리방법 2번을 읽었습니다(ㅎㅎ)

 

 

 

 

 

조리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1. 용기의 뚜껑을 완전히 제거해주세요.

 

 

 

 

2. 용기 안에 있는 액상소스와 후첨 분말 스프를 꺼내 주세요.

 

 

 

 

 

3. 끓는 물을 용기의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주세요.

 

 

 

 

4. 전자레인지에 3분간 조리하세요. (1000W 기준)

(700W 기준 3분 30초)

 

※ 저는 4분 조리했습니다!

 

 

 

 

 

5. 조리 후 액상소스와 크림 스프를 넣어주세요.

 

※ 주의!

조리 후 물은 절대 버리지 마세요!

 

 

 

 

6. 쉐키 쉐키 맛있게 섞어주세요.

 

 

 

 

 

6.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완성!

 

 

 

너무너무 쉽지요~?

아주 간단하게 빠르게 먹기 좋아요!

 

 

" 총평 "  

 

저는 굉장한 맵찔이이라서
솔직히 먹기 좀 두려웠거든요ㅠㅠ

그런데 생각보다 별로 안 맵고
오히려 크림이 들어가서

고소한 맛이 나서 괜찮았어요!!

 

소스의 자극적인 맛을 커버할만한?

그러한 고소한 맛입니다!

 

저처럼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

불닭은 너무 맵고, 까르보 불닭도 맵긴 맵다!

하시는 분들에게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추천합니다!!!

 

 

 

 

 

 

 

 

 

반응형